오랜만에 쓰는 글 ㅎ
애들과 하루 24시간을 함께 하다보니
정신적으로 심적으로 정신이 없더라구요 ...

가끔은 혼자 시간이 필요할 듯 합니다 .ㅠㅠ
하루에도 몇 번씩 ... 힘든 육아

이번엔 애들과 저를 위해
집에서 무슨 놀이를 해야하나 고민 고민!!

씨몽키 새우키우기.!!

정가는 5천원.^^

씨몽키 구성품 ㅎㅎ

수돗물을 받아 봉투 1+2 를 넣어준 후
잘 저어줘요 1분동안 ㅎㅎ
녹을 수 있도록 ㅎㅎ

첫 날 약간 뿌얀 물이 ㅋㅋ

두번째 날 ㅎ 기포가 올라오더니 ㅎㅎ
조그만한 점들 ㅎㅎㅎ 아기 새우 태어났어요 ㅎㅎ

세번째 맞이 하는 날 ㅎㅎ 기포 사라짐 ㅎㅎ
새우들이 수십마리 태어났어요!!

먹이는 아가들이 태어나고 4일째부터 ㅎㅎ
그리고 매일 공기 주입은 필수!!

매일 매일 ㅎㅎ 관찰하고 두뇌개발 ㅎㅎ
아주 좋아요!!

동영상 첨부가 안되서 아가들이 좋아하는 걸 ㅜㅜ
단마트에서 구입 ㅎ<=네이버 스마트스토어 ㅎㅎ

+ Recent posts